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08년07월27일 55번

[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]
종래의 전화상담과 비교해 볼 때 인터넷을 이용하는 온라인상의 소비자 상담사이트의 장점이 아닌 것은?

  • ① 감정적 대응을 자제하고 신중하게 대처할 수 있다.
  • ② 상담의 속도가 빠르다.
  • ③ 상담을 요청하는 데 시간 제한이 없다.
  • ④ 상담내용이 공개될 경우 직접 상담하지 않아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상담의 속도가 빠르다는 것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. 전화상담의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지만, 온라인상의 소비자 상담사이트에서는 대기시간 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